0 2012.04.21. 16:08 http://cafe.daum.net/bingxue57/8v1O/197
* 스위시맥스4 스크립트기초 예제09 - 스위시맥스4의 좌표 체계
1. 스위시맥스4를 실행하여 Properties 패널의 Movie properties 클 2. Components 패널→Shape→2D→Artwork→Butterfly를 더블클 3. Transform 패널에서 O=X 클릭, 센타, X=350 Y=250 클릭한다. 4. Tools의 OutoShape툴의 2D의 arrow, 클릭 그려주고 화살표 5. Outline 패널에서 각각의 우, 하, 좌, 상의 버튼에 다음과 같이 스크 - 우 : - 하 : - 좌 : - 상 :
|
'태그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위시 Menu (영/한) (0) | 2013.01.11 |
---|---|
스위시맥스4 스크립트기초 예제10 (0) | 2013.01.11 |
* 스위시맥스4 스크립트기초 예제08 (0) | 2013.01.11 |
* 스위시맥스4 스크립트기초 예제07 (0) | 2013.01.11 |
스위시맥스4 스크립트기초 예제06| (0) | 2013.01.11 |